고객후기
-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
고객 후기
by 박정은 / 2019-09-21
저는 발마사지가 너무좋더라고요.어디가도 옷벗거나 갈아입을필요 없이 발 눌러주면 세상 시윈.ㅎㅎ
by 박은정 / 2019-09-21
사우스웨스트로 들어오라는 호텔요청에 버스만 이용했어요. 저희가 원하는 상품이있어서 뱅기타기전 바로예약~아~그러면 안되는건데ㅎ 사실 이거해야하는지 몰라서~그냥가면 바로 호텔에서 나와있는줄알았는데 그게아니고 육로 픽업을 따로 예약했어야했다는....그걸뱅기타고 알아서 바로 예약한건데..진짜 감사하게도 카톡으로 도착하자마자 열어보니 알림와있더라고요. 담에는 이런실수하지않아야겠어요. ㅎ실시간예약서비스 너무감사해요.
by 윤호민 / 2019-09-21
역시 bk짱입니다. 끝가지 저희 데리고들어가주시는 매니저 분~영어안되서 그냥 질질 끌려가는 기분이었는데 와서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잘들어가시라고 인사까지~만원짜리하나 예약했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진짜 만족합니다.
by 서지은 / 2019-09-21
오우~너무 좋았어요. 아침에 픽업딱 와주시고~조식먹고 시간맞춰나갔는데~계셔서 너무반가웠어요.ㅎ 미스터보라카이 직원은 유니폼이 있어서 너무 잘보이더라고요. 스노클 잘못하니까 와서 도와주고 두번의 스노클끝에 점심식사~게다까주고 안까주면 못먹을판~ㅎ가마솥에들어가서 사진찍어주고~스노클링 한번더한다는데 너무힘들어서 가이드 다이빙하는거만 구경 하고~보라스파가서 꿀마사지로 힐링하고~진짜 알차게 보냈어요^^
by 차윤정 / 2019-09-20
마사지 두번에 이금액이라니~아 너무 저렴하다~예약하고 가니 베드준비되있어 시간낭비없고 너무좋네요.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주스먹고 이거 남는거 있나요?아하하하~
by 이윤지 / 2019-09-20
마사지랑 호핑 묶어서 할인받아 예약하고 가니 좋네요. 시간도 잘 맞춰주시고~상담도 친절하고 호핑가이드 한국어 서툴지만 영어 안되는 저는 진짜 고마웠어요. 식사 맛있었고요. 솥에 들어가는 스파는 체험이었지만 재밌네요. 마사지 루나스파 워낙 유명한 곳이라 너무 잘해주고 시원하고~잘 이용했습니다.
by 최은주 / 2019-09-18
오일마사지 너무 좋아요.1시간이라 조금은 아쉬웠어요. 1시간 후딱가네요. 또 받고싶네요.
by 박유미 / 2019-09-17
픽업샌딩과 마사지 보험~엄마모시고 가서 다리가 안좋으시니 다른건못하고 마사지만~이상품이면 저희는 완벽한 여행이었습니다. 보라스파갈때는 호텔에서 트라이불러주고 호텔로 올때는 보라습가에서 불러주시니 이동에 불편한점도 없었어요^^ 잘못걸으셔도 픽업직원들 친절하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.
by 박소미 / 2019-09-17
오일마사지 좋았어요. 시간이 없어 1시간이라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~또 받고싶네요.
by 한혁수 / 2019-09-16
사실 저는 단독 서비스가 조금 아까웠습니다. 당연히 전 구간 단독인주 알고 있었는데 왠걸.. 칼리보공항-->항구 구간만 단독밴이더군요.
보라카이 내에서는 밴도 아니고 툭툭이 타고 가는데 조금 그랬습니다.
조인밴 하세요. 그게 그거에요. 참고로 저는 4명이였습니다. 장점도 있었네요. 단독밴이라 한열씩 누워서 오니깐 금방오긴 하더이다.